처음오시는 분 > 세화병원

처음오시는 분

임신의 희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화병원에 처음 방문하시나요?

 임신을 원하시는 모든 분은 아래 안내 내용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난임검사 방문시기

난임검사를 위해서는 생리시작 2~3일째 내원하시면 바로 난임 검사를 실시 할 수 있으며 내원 횟수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
처음인 경우에도 진료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후 내원을 하시면 예약 시간에 맞추어 편안한 마음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신혼부부께서도 빠른 임신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임신 전 태교” 몸만들기를 위해서 병원을 방문하여야 합니다.

늦은 결혼 및 여러 사정으로 빠른 임신을 원하신다면 난임기간에 상관없이 임신능력을 사전에 알아보고 남, 여(부부)가 함께 임신전태교 몸관리프로그램을 통하여 성공률도 높이고 하루빨리 건강하고 소중한 아기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난임검사 및 치료를 위해서는 난임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먼저 찾는 것이 중요 합니다.

난임이란 피임을 하지 않고 1년간 정상적인 성생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난임 검사는 일반적인 산부인과의 진료만으로는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난임을 전문으로 하는 우수한 의료진과 시설을 갖춘 곳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난임검사는 부부가 함께 받아야 합니다.

임신은 두 사람의 결정체입니다. 어느 한사람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서는 부부가 마음을 합쳐서 함께 노력해야 하며 가장 먼저 부부가 함께 난임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병원 방문 전 임신과 관련된 건강력을 미리 메모해 가십시오.

처음 방문 진료인 경우에는 담당의에게 묻고 싶은 것도 많고 의료진 또한 임신과 관련된 질문을 많이 하게 됩니다.
방문하기 전 미리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고 간다면, 진료에 도움이 되며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원 이용 안내 자주 하는 질문

 생리 시작일로부터 2 ~ 3 일째 방문 하시면 됩니다.
 첫 내원 시 함께 오시면 더 좋습니다. 함께 못 오실 경우에는 다음에 오셔도 되십니다.
 정액검사를 위해서는 3 ~ 4 일간 부부관계를 피하시고 내원하시면 됩니다.
 검사결과는 정액채취 후 20 ~ 30 분 정도면 결과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혈액검사, 뇌하수체호르몬검사, 자궁초음파 등의 검사를 하게 됩니다.
 검사일로부터 다음날 혹은 5 일 이내 모두 나오게 됩니다.
 생리가 끝난 후 나팔관검사와 자궁내시경 검사를 하게 되며 검사결과는 바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나팔관검사와 자궁내시경검사를 원하시면 예약 후 검사가 가능합니다.
 이전 병원의 진료 기록을 가지고 내원 하시게 되면 담당 선생님과 상담 후 바로 시술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검사 항목이 다르며 10 만원에서 50 만원 사이로 보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인 경우 실시간 진료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전 진료상담 및 진료예약을 하신 후 내원 하시면 더 좋습니다.

 진료상담, 진료예약 문의 : 1544 - 3662

 월 - 금 : 오전 8:00 ~ 오후 4:00

 토 : 오전 8:00 ~ 오후 12:00
실시간 진료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만 진료시간관계상 사전 진료 예약을 권유 드립니다.

 일요일/공휴일: 사전 진료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사전 진료예약 필수 당일 예약 불가능 함)
 당일 검사 가능하며 검사결과도 당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