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아카데미 2025

TOP

상담문의

상담문의

고마워요 세화병원

Congratulation

고마워요 세화병원

2과 장우현 선생님과 간호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닉네임 : 이*경 | 작성자명 : 이*경 | 2026-05-13
293
결혼하고 우리는 시도하면 바로 애기가 생길거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미루다보니 어느새 30대 후반이 되었습니다. 난임은
먼나라 얘기로만 생각했는데 그게 내가 될줄이야...
그렇게 부랴부랴 세화병원을 알게되었고 올해 1월 첫 진료를
보았습니다. 검사에서 난관수종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아야한다는 충격에 휩싸였지만 장우현 선생님께서 충분히
고민해보고 오라고 하셨죠. 집에와서 남편과 상의 후 수술을
하더라도 한번 시도해보고 해보자고 했고 그렇게 3월 첫
난자채취와 배아이식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혼자 주사기를 잡고 벌벌 떨었었는데 어느순간 그
공포도 이겨내었고 어느새 익숙해질무렵 난자채취와 3일배아
이식을 하였고 정말 감사하게도 1차만에 임신을 성공하였습니다.
채취할때 떨던 절 격려해주시던 장우현 선생님과 언제나
친절하신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 세화를 졸업하지만 언제나 감사한 마음 잊지 않을게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님의 댓글

아이피 (1.♡.14.94) 작성일

이은경님  안녕하세요!!!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정말  강인한  아이가  태어날 거  같아요~
어려운  난관을  뚫고  품안에  두둥!!
찾아오다니~ 
감격스럽고  감동적입니다~
원인  검사후  진단을  받으시고  걱정도  많으셨을텐데
잘  이겨내시고  한번에    우리 천사를  품에  안게 되시니
그  기쁨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
하루  하루  보내시며  행복한  순간들로만  맞이  하시고
기대하며  설레는  나날들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고객님의  순산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