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아카데미 2025

TOP

상담문의

상담문의

고마워요 세화병원

Congratulation

고마워요 세화병원

3과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닉네임 : 김*연 | 작성자명 : 김*연 | 2026-05-15
293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했던 병원이었는데 벌서 졸업날을 받고 기다리고 있네요 ㅜ
3과 선택은 참 잘한일인 것 같습니다 ㅎㅎ 모든 순간 편안하게 해주셔서
저도 믿고 기다렸던 것 같아요!!! 다시 한번 3과 교수님, 간호사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3과 간호사님의 댓글

3과 간호사 아이피 (1.♡.14.94) 작성일

안녕하세요.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저희 3과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든 난임치료 과정이 편안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소중한 아기천사를 만나셨으니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실거라 믿어요^^
분만병원가셔서도 편안하게 진료보시길 바라며
아가를 만나는 날까지 엄마와 아가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기쁜 출산소식 기다리고 있을게요!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졸업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