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상담문의

상담문의

고마워요 세화병원

Congratulation

고마워요 세화병원

5과 이정형 원장님, 정지해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닉네임 : 온*희 | 작성자명 : 전*희 | 2024-12-07
1,383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세화병원을 다니면서 버틸 수 있었던 건 5과 원장님과 간호사 선생님의 따뜻한 위로 덕분이였던 것같아요!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 올봄이였던 것같아요. 난자 채취 당일날 원장님께서 서울에 가셔야해서 휴진이라 다른 원장님께 부탁을 드리겠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제가 "원장님이 해주셔야하는거 아니에요~" 하고 조금을 투정을 부렸었는데 그게 마음에 걸리셨던지 진짜 와주셨던게 너무 기억에 남아요.
마취전에 제 손을 잡으며 누군가가 "눈을 떠보세요~" 해서 눈을 뜨니 원장님께서 제 손을 잡고 계셨던 순간을 잊지 못할거에요~
원장님 덕분에 쌍둥이 임신해서 졸업합니다 ^^ 
난임병원 졸업이 기쁜 일이지만, 자주 뵙던 원장님과 간호사님을 더는 뵙지 못한다는게 많이 서운해요.
정지해 간호사님, 제가 낙심했을 때 위로해주시고 손 꼭- 잡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어떤 질문을 하든 자세하게 잘 설명을 해주셔서 많은 위로를 받었어요.
같은 여자로써 많은 것을 공감해주시는 걸 느꼈어요 :)
누구보다 환자를 소중하게 생각해주시는 이정형 원장님과 정지해 간호사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두분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생각날때마다 기도할게요 ♡

댓글목록

profile_image

세화병원님의 댓글

세화병원 작성일

전미희님 안녕하세요~~~

우선 임신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두분다 난임원인이 뚜렷이 없고 나이도 젊으시고 정말 한번에 임신성공하실줄 알았는데...

좀 많이 긴 여정이었다 그죠..^^

임신검사날 안 나온다고 말씀하실때마다 원장님과 저는 정말 속상했답니다.

물론 당사자 만큼은 아니겠지만 원인을 알 수 없으니 정말 답답하고 걱정이 되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이번엔 임신이 되시고 기다리게 하신 보답으로(?) 쌍둥이 임신이 되셨네요~~~

쌍둥이 임신을 다시 또 한번 축하드립니다~!!!!!!

분만 병원 가셔서도 진료 잘 받으시고 엄마 아이들 모두 건강하게 분만 잘 하시길 바랍니다.

전미희님의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